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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SQ8 TFSI 시승 기술 가득한 SUV 아우디 SQ8 TFSI는 전통적인 매력을 느끼게 하면서, 높은 기술을 투입 하여 럭셔리 자동차를 만들자는 브랜드의 기개가 느껴진다. 최신 SQ8에서 435ps를 발휘하는 4.0L V8 트윈 터보 디젤이 포르쉐가 설계 한 EA825 형 4.0L V8 트윈 터보 가솔린 으로 옮겨가고 있다. 이 장치는 다양한 튜닝이 되어있어 포르쉐 뿐만 아니라 벤토라와 람보르기니, 아우디 RS 모델에 탑재되는 실력파 엔진이다.. SQ8는 약간 낮아지지만 507마력을 발휘한다. 0-100km/h 가속 시간은 기존 4.8초에서 4.1초로 크게 단축되었고, 동시에 WLTP 값의 연비는 12.8km/L에서 7.8km/L로 크게 다운 되었다. 유지 비용을 생각하면 SQ8 TDI는 자주 사용할 수 있지만, SQ8 TFSI는 ​​조금 걱정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아우디는 고급 SUV 시장의 성장은 가솔린 엔진이 지지하고 있는 것은 확실하다. 사실, SQ8을 살 여유가 있는 사람은 연비를 너무 걱정하지 않을 것이다. 10.0km/L에도 7.0km L도. 기존의 SQ8을 소유함으로써 연비 이외의 장점을 느끼고 있었다면 새로운 SQ8에 끌릴 것이다. 주행 측면에서는 4.0L의 V8 트윈 터보 가솔린은 좋은 엔진이다. 드라이브 모드를 전환하면 정교한 주행에서 무시무시한 소리를 발하는 활발한 주행까지 다양성을 즐길 수 있다. 악셀 응답은 매우 예리하고 적극적이다. 차량 중량 2.3t의 SUV의 풍만한 음향도 맛보게 해 준다. 다이내믹 모드를 선택하고 스티어링 휠의 시프트 패들을 작동시키면, 무뚝뚝한 느낌으로 척척 변속한다. 크루징시 리무진처럼 편안하다. 그리고 차량 높이 조절이 가능한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 토크 벡터링 기능을 갖춘 사륜구동 시스템과 사륜 조향 활성 안티롤 바가 표준 장착된다. 섀시 및 드라이브 트레인에 적용된 기술의 조합은 벤틀리 벤테이가에서 조차 선택할 수 없으며, 포르쉐 카이엔에서도 동일한 메커니즘을 얻으려면 상당한 옵션을 추가해야한다. 첨단 기술이 가득한 전통적인 아우디 모델에서 감탄할 정도의 동적 능력과 화려함을 즐길 수 있다. SQ8는 고급 고성능 SUV의 사용자를 노리고 있는점은 다른데서도 보인다. 파워 트레인 이외에도 SQ8은 종래대로 완성도가 높다. 루프 라인은 뒤쪽을 향해 기울어 져 있지만, 뒷좌석도 화물칸도 여유있는 공간이 확보되어있다. 인테리어의 질감은 시각적으로도 촉각으로도 호화롭고. 아낌없이 투입된 디지털 기술에 눈을 빼앗긴다. SQ8는 블랙 원단의 프론트 그릴과 도어 미러 커버가 붙는다. 몸 색깔에 따라 효과적으로 보이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대부분 색깔에 잘 어울린다. 아우디는 내연 엔진을 전기차에 주력 하려고 하고 있다. 기술 가득하고 역동적 인 능력을 갖춘 SQ8 같은 모델은 곧 희귀해질지 모른다. 아우디 SQ8 TFSI (영국)의 스펙 영국 가격 : 10 만 7810 파운드 (1억 7,288만원) 전장 : 4986mm 전폭 : 1995mm 전고 : 1705mm 최고 속도 : 249km / h 0-100km / h 가속 : 4.1 초 연비 : 7.8km / L CO2 배출량 : 290g / km 차량 중량 : 2270kg 파워 트레인 : V 형 8 기통 3996cc 트윈 터보 차저 사용 연료 : 가솔린 최고 출력 : 507ps 최대 토크 : 78.3kg-m 기어 : 8 단 오토매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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